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요트투어 가성비 짱

여행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4. 2. 8. 00:5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에 가서 요트 투어를 했어요

요트 투어하면 웬지 럭셔리 할것 같죠? ㅎㅎ

 

근데 생각했던 것 보다 가성비가 좋아서

너무 행복하게 요트를 타고 왔답니다.

 

울산에서 2시 30분에 출발하여 4시쯤에 수영요트 경기장에 도착했습니다.

 

8번 출구에서 요트를 탈 준비를 하였습니다.

드디어  요트를 타네요

우선 신발을 분홍색 슬리퍼로 갈아 신고

구명 조끼를 입었습니다,

 

프라이빗 요트를 예약을 해서 요트를

우리 친구들 5명만 있었서 너무 좋았어요

 

요트를 타고 여러가지  포즈를 사진을 찍어 봤어요

요트 투어 코스는

마린시티-동백섬 -광안리 -광안대교-광안리해수욕장 - 요트경기장

코스로 1시간 정도 투어를 할수 있어요

여러가지 포즈를 취해서 사진을 찍어 보고

와인도 한잔 했어요

와인은 직접 준비하고 치즈도 준비해서 한잔했어요

이렇게 럭셔리하게 요트를 타고 요트투어 요금은

10만원(인당2 만원)

시간은 4시 30분

럭셔리하게 우리들만 요트를 타고 와인도 먹고 

인생샷도 건진 하루였습니다.

 

알https://youtu.be/tzQlNhg4s5M?si=a6vycrcLoCXo1Cw4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