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 시장 광안리 해수욕장 드론관람 꿀잼

여행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4. 2. 16. 14:0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 해운대와 광안리로 간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일 먼저 해운대에 있는 시장을 소개를 합니다.

 

해운대 근처에 있는 주차장에 차를 세워 두고 

여러곳에 포토존이 보여서 사진을 찍어 보네요

주차장에 주차비가 비싸서 서둘러 해운대 전통시장을 뛰어 갔습니다.

해운대 전통시장에는

여러가지 맛집이 있는데 그중에서

떡볶이집 상국이네를 갔어요

 

떡볶이랑 튀김을  먹고 다시 다른곳으로 이동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4-42

상국이네

 

두번째로 간곳은  벌집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위에 벌집이 올려줘 있어요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4-190 

허니홈비 벌집 아이스크림

 

달콤한 벌집이 올려줘서 있어서 피로가 풀리는 기분

다음 코스는 요즘 뜨고 있는 핫플 광안리로 출발

 

해운대에서 광안리로 가는 동안  해피몽크로 가기로 결정

거기서는 드론을 볼수 있는 장소 

 

토요일 저녁이라서 자리가 없을까 불안했지만

다행이 자리는 있었어요

근데 주차할때가 마땅치 않아서 주차비가 또 많이 들것 같네요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리 197-11

해피몽크

 

우선 맥주 한잔을 주문을 했어요

안주는 피자와 감자튀김그리고 소시지

정말 꿀맛  가성비도 좋아요

 

밖에는 드론이 드디어 보이네요

너무 예쁘네요

 

창가에 앉아서 광안리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봅니다.

 

 

광안리 바닷가를 바라보고 

다시 컴백홈 했어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