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남알프스8봉도전중 고헌산 일출보고 이제 2봉 남았다

여행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4. 2. 23. 22: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고헌산 정상을 달성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비가 온후라서 고헌산이 눈이 많이 쌓여 있네요

우리는 고헌산을 일출을 보기 위해서 좀 일찍 출발했습니다

5시에 출발 해서 고헌산 주차장에 차를 세워 놓고 출발했습니다.

 

주소: 울산 울주군 상복면 소호리 1138-4

 

아침에는 아직 어두워서 랜턴을 켜고 출발시작했습니다.

오늘 따라 너무 춥네요

아침에  올라가는데 아직 달이 보이더라구요

 

드디어 정상 보이더라구요

고헌산 정상으로 내려가는길과 서봉으로 가는길이 있는데

저희들은 정상을 찍기 위한 목적이므로 

정상으로 내려가는길을 선택 했습니다.

 

산은 역시 너무 아름다운것 같아요

춥기 너무 추웠지만 뿌듯하기도 하고 ㅎㅎ

 

누가 한것지 모르겠지만 

스마일 얼굴이 있어서 한번 찍어 봤어요

 

드디어 정상이 보이네요

정상이 올라오니 너무 바람도 많이 불고

너무 추웠어요

 

정상인증 사진을 찍고

 

일출 사진을 찍어 봅니다.

 

동시에 해와 달을 보는 하루 였네요

 

정상에서 예쁜 사진을 찍고 

바로 내려 왔어요

너무 추웠어요

 

중간에 내려와서 셀타를 속에서

따뜻한 국물과 간식을 먹었어요

 

산에서 먹는 오뎅국물이랑 빵 족발은

너무 맛있네요

고헌산에 내려 올때는 미끄러워서 조심을 많이 해야 할것 같아요

아이젠 없이는 힘들것 같네요

우리는  고헌산을 내려 와서 찜질방으로 고고 하기로 했어요

 

 

군불로 여기로 좋다고 추천 받아서  좀 멀지만 

청도까지 왔어요

 

주소:경북 청도군 각북면 남산리 1329-2

 

군불로에서 따뜻한 욕탕에 몸을

녹이니 너무 좋네요

 

군불로의 찜질방도 좋았지만 저는 삼겹살과 미나리가

너무 맛있어요

 

드디어 6봉 달성

영축산 신불산 간월산 천황산 제약산, 고헌산

내 스스로 너무  대견합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