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안동 마을 축제 성안워킹페스티발 및 별빛음악회 꿀잼 경품추첨

티비,영화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3. 10. 12. 11:1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기는 함월구민 운동장

 

오늘은 성안동의 마을축제

성안 워킹 페스티발 및 별빛음악회가 있는 날입니다.

함월구민운동장에 많은 프리마켓들이 생겼네요

여러가지 프리마켓을 보다가 

동네 아는 학생들도 많이 만나고

신기하고 설레이네요

그중에서 보건소에서 하는 행사 치매홍보에서

여행용 칫솔세트 하나 받았습니다.

우리조카가 좋아하는 풍선아트도 있고

달고나와 쫀디기 ㅎㅎ도

하나 사 먹어 봤어요

미꾸라지 잡는 체험도 할수 있네요

소방차 체험도 할수 있고

여러가지 먹거리 장터도 있고

너무 재미있네요

여기는 무대 행사하는 곳으로 

오늘 밤에 별빛 음악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동네분들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하네요

날짜:10월7일 (토) 14:00~20:00

그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행사는 경품추첨

성안옛길 걷기를 해야 경품 추첨 조건이 된다는 사실ㅎ ㅎ

 

오늘 성안옛길 코스중 

1시간 코스를  하기로 했습니다.

성안옛길걷기는 3시 30분부터 시작입니다.

성동마을 회관 가기전에

생수 한병씩 나누어 주려고 기다리고 계시네요

 

물한병을 받고

본격적으로 걸어 보겠습니다.

함월구민운동장 에서 두번째장소 

성동마을 회관도착 ㅎㅎㅎ

사람들이 따라오는 거 보이죠?

너무 재미있어요

우리조카도 열심히 걷기 시작

오랜만에 시골길 걷는기분 

너무 좋네요

중간에 간식도 주시네요

피크닉이랑 오예스

걸으면서 한입합니다

경품번호도 받았습니다.

근데 ㅜㅜ 18번

결국에는 당첨되지 못했어요

뒷풀이로 간곳 삼겹살집

여기 분위기가 기와집이라서

젊은분들이 많이 오는 핫플이라고 하네요

솥뚜껑을 먼저 달구네요

김치랑 파김치 고사리도 곁들어서 구워서 먹으면 되요

 

꼬들목살도 시켜봅니다.

삼겹살은 맛있던데 꼬들목살은 너무 찔기다고 해야하나?

꼬들꼬들한거 좋아하심 추천입니다.

오늘 하루 너무 재미있고 행북한 하루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