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 명소 경주 황금정원나들이 통일전 갔다 왔어요

여행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3. 10. 15. 23:2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경주 황금정원 나들이 갔다 왔어요
위치는  황남초 앞
황남동 고분군 일대에 있어요

우선 황남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면 제일 좋아요
황남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황금정원 나들이 행사를 하고 있어요

아침 일찍 출발해서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사진찍기 좋네요

일찍 왔더니 체험부스도 오픈전 이네요
행사는 10월15일까지
오늘이 마지막날

고분 옆으로
여러가지 화훼들이
너무 예쁘게 장식되어 있어요

하늘과 가을색깔이 너무 예뻐서
그냥 막찍어도 작품이네요

첨성대쪽으로 가면
해바라기랑 핑크뮬리등등
예쁜 꽃들이 천지네요

단풍나무가 예쁘다는 통일전으로 갔으나
아직 은행나무는
물들지 않았지만 경치는 너무 멋지네요

역시 경주는 계절마다 느낌이 다르네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