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패키지 여행 첫날 재미있게 다녀보기

여행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4. 1. 10. 12: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여행을 재미있게 다녀온 사연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연말에 제주도를 가고 싶은데 표는 없고 고민하다가 패키지 여행을 가기고 했어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울산에서 김해공항을 가는마음은 너무 행복했어요
울산에서 김해공항까지 가려면 자차를 가져가든지 리무진을 타야하는데
자를 가져가려니 주차할때가 없어서 ㅜㅜ
공항 근처의 주차장은 모두 만차라서 집에서 리무진을 탈수있는 태화로타리까지
택시를 타고 가기고 했습니다
 
 

 
드디어 제주도에 도착
인증사진한번찍어야겠죠?

용두암

공항에도착하니
여행사의 리무진을 타고 여행을 시작했어요
처음으로 간 용두암
 

<용두암> 

 
용두암은 제주도를 가보지 않은 사람도 아는 관광지로
제주도 용담동에 위치해 있어요
 옆에서 보면 용머리처럼 보여서 이름이 용두암
공항에서 가까워서 제일 먼저 도착한것 같아요 ㅎㅎ

용두암 전설도 전해지네요 
신령의 옥구슬을 가지고 승천하려는 용을 신령이 화살이 쏘아서 
떨어지면서 굳어졌다는 전설

무지개 해안도로

 
 

<무지개해안도로>

 
무지개 해안도로는 파란하늘과 바다로 어울려져 색감이 너무 예쁜 곳이라서
인스타 사진 올리기에 너무 예쁜 곳인것 같아요

저도 인스타용으로 올린 사진을 
여러장 찍은곳으로  너무예뻐서 행복해지는 곳이예요
 

나름대로 혼자 셀카도 찍어 보고
제가 봐도 너무 행복한 얼굴이네요

무지개 해안도로는 약15분 거리로 산책하기 좋은 곳이예요
걷가보면 도두봉 입구가 나오는데 거기서 1월1일 해를 볼예정입니다.

한라수목원

 
 

<한라수목원>
 

3번째 코스는 한라수목원으로 제주도의 식물들을 관찰할수있는 자연학습장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걷기도 좋고 춥지만 않아서 역시 제주도는 따뜻하다는것을
새삼 느꼈어요

제주도에는 고사리가 많다는 것을  여기서 와서
다시한번 느껴봅니다
겨울인데도 나무들이 푸릇푸릇하고 공항근처에 
무료관람으로 갈수 있는 좋은 곳인것 같아요

이호테우 빨강말 등대

 
<이호테우등대>

 
제주도에서 말 등대로 유명한 이호테우 등대는 
등대여권을 들고 가서 찍을려고 했던 곳이예요
여기도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스타용으로  한번 찍어 봤습니다.
근데 이호테우의 뜻이 뭔지 궁금하지 않나요?
이호는 지명이고 테우는 테로 만든배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이호테우 등대에서 여권도장찍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그때 생각이 나서 웃음이 나네요
패키지 단점이 내가  가보고 싶은 곳을 갈수 없다는 단점이 있어서
더 즐기고 싶어지만 다음 일정때문에 다시 출발했어요

 

 
드디어 점심을 먹을시간 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옥돔이 너무 맛있었구 미역국도 껄쭉하니 맛이 좋았어요
흑돼지 수육도 맛있어 상추에 쌈을 싸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곽지 해수욕장>

그다음 코스는 곽지 해수욕장
바다물이 너무 맑고 파랗게 보여서
기분이 너무 상쾌하지는 것 같아요

곽지 해수욕장을 끼고 도는 제주 올레길
15-B코스 

제주도 북서쪽에  있는 올레길도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금능석물원>

 
석물원 입구에는 동굴이 있는데
거기서 절을 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길에
절한번 하고 금능 석물원을 들어갔습니다.

금능석물원는 제주도가 돌이 많아서 생긴곳인것 같아요
장공익명장이 제주도 생활 모습을 돌로 표현 되어 있는 곳으로
웃긴 조형물도 많고 신기한 돌도 많았습니다.
관람료:성인 6000원/어린이 5,000원(초중고)

<아르떼 뮤지엄>

 
이제 마지막 코스인 아르떼 뮤지엄
입장료:17000원(성인)/13000원(청소년)

 
여러가지 테마가 많이 있는데 신기방기
 


FLOWER

WATERFALL


BEACH CLOUD

정글은 사진이 없는것 같다ㅎㅎ

JUNGLE


WHALE


ROMANTIC THUNDER

GARDEN

마지막 저녁은  이자카야에서
하이볼 한잔
연어랑 딱새우 
진짜 맛나구만

비행기에서 내려서 제주도 도착
용두암
제주도해안도로
한라수목원
곽지해수욕장
금능석물원

 

이자카야(마이도)

 
택시비:6300원(집-태화로타리)
리무진:8800원(태화로타리-김해공원)
커피값:8300원(두명)
아침식사:9000원(국밥)
저녁식사및 술값:79000원(두명)
오늘 하루 쓴 금액은 111,400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