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로 신청하기

상품리뷰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0. 5. 19.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이번에 긴급재난지원금을
현대카드로 신청하기로 정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기가
바로 뜨더라구요

미신청시 지원금이
자동 기부가 되므로
전액기부를 원하면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된다는 멘트가 뜨네요.

기구당 한분만 지원금이 신청이
가능한다고 합니다.
저는 주민등록등본상 혼자이기 때문에
제가 신청합니다.

신청을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커드,휴대폰,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하면 됩니다.
저는 휴대폰으로인증을합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수집
이용내용 확인을 하면 됩니다.

이제 신청하기가 하면
끝입니다.
신청하기가 너무쉽네요
신청후에는 카드사 변경과
취소가 불가능해요.

이틀 후에는 긴급재난지원금
완료된 문자가 왔습니다.
8월31일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사야겠어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