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소라오트밀레시피로 아침식사 거뜬하네요.

상품리뷰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0. 4. 26. 13:4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요즘 오트밀이 유행하는 거 아시죠?

그래서 저는 이번에 저도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기 위해 

쿠팡에서 오트밀을 구입해 봤습니다.

오트밀중 고민고민하다가 퀘이커를

주문하였습니다.

https://coupa.ng/bzRXpI

 

퀘이커 오트밀 오리지널

COUPANG

www.coupang.com

가격도 저렴하고 상품후기도 좋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봉지당 110kcal로  아침식사 칼로리 딱인것 같아요.

뒤면에는 오트밀의 여러가지 방법이 있어서

이방법으로 해드시면 될것 같아요.

따뜻한 우유에 불리거나 찬우유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된다고 합니다.

오트밀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찬물을 붓고 훈제닭갈비를 찢어서

넣은후에 전자레인지로 가열한후에

스크램블에그와 파슬리를 토핑하여 먹는 방법이네요.

오트밀이 6봉지가 들어 있어요.

아침식사나 출출할때 사무실이나 편의점,집에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는 오늘 이소라 유튜브를 본 오트밀 레시피로

요리를 해보겠습니다.

냄비에 오트밀을 한봉지를 부어보겠습니다.

저는 저지방우유를 준비하였습니다.

마트에서 두봉지에 3,980원하더라구요.

냄비에 우유를 부어서 오트밀과 섞어서

불려 보겠습니다.

약한불에 오트밀을 불려 줍니다.

바나나를 하나 준비해서 껍데기를 까보겠습니다.

바나나를 자라서 오트밀에 넣어 줍니다.

바나나를 주걱으로 으깨어 주면서 

약한불에 저어 줍니다.

드디어 완성이 되었습니다.

그위에 아몬드나 건포도를 토핑해서 드셔도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없어서 패스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과,바나나,토마토를 같이 갈은 주스와 같이

먹어 보겠습니다.

아침식사로 딱 적당한것 같아요.

저는 주스로 먹어서 그런지 양이 좀 많은것 같더라구요.

담에는 반 줄여서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https://coupa.ng/bzRXpI

 

퀘이커 오트밀 오리지널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