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 소분알바 해 보니 할 만하네

상품리뷰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3. 9. 14. 15: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오늘 쿠팡 알바를 해 볼까 합니다.

쿠팡 알바중에는 세척,아이스팩,소분,신호수 등등 많이 있지만

나는 오늘 소분 알바를 해 보기로 했어요

인터넷에서 쿠팡 소분알바는 힘들다고 하던데

그래서 좀 무서웠답니다.

새벽 4:30~11시까지

알바 하는 소분 알바

아침에 좀더 일찍 일어난다고 생각하고 하기로 결정

이런 새벽에도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많다니 대단해

나는 지역별로 갈 택배를

바코드를 찍고 분리하는 작업

정신없이 일하다보니 

벌써 퇴근시간이 되었다

역시 몸으로 하는 일은

힘들지만 뿌듯한 느낌은 있네

푸른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가끔씩 쿠팡알바를 해야겠어요 

정신교육도 되고 뿌듯함도 느낄수 있네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