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이트코스 울산 북구 신천점 cgv매장 맛집키친메오 감성커피 가다

상품리뷰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3. 9. 18. 03:1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남자친구랑 울산 북구 주전바다쪽에

육일횟집을 찾으러 갔지만 쉬는날

그래서 샤브샤브 먹으러 가려고 하다가 꽃마름을 가기로 했어요

가장 가까운 신천점으로 가기로 했어요

근데 8월26일로 폐업

이런일이 가는 곳마다 ㅎㅎ

콤보세트

그래서 간 곳은 cgv 매장에 있는 돈가스 점을 가기로 했어요

그곳은 키친메오

주소: 울산 북구 매산1로 17 4층 404호

점보세트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선결제 선주문으로 

콤보세트: 돈카츠+우동+계란후라이+ 카레밥(11,000원)

점보세트 :돈카츠+판모밀+계란후라이+카레밥(11,000원)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샐러드는 유자소스인듯

돈카츠는 까실까실 맛나네요

다음 코스는 커피

감성커피로 갔어요

안에 인테리어가 복고풍이네요

주문은 아메리카노 1900원

그리고 남친은 달고나 라테 (커피빼고)3900원

커피를 들고 나갔는데 극장 주위로 

예쁜 꽃밭이 조성되어 있네요

꽃이름 백일홍 인것 같아요

 

그리고 태화루에 공연을 하기로 거기로 갔어요

태화루는 울산의 정통성을 담은 유적으로

태화강국가정원과 십리대밭으로 이어지는 곳입니다.

오늘은 현대무용

태화루 전통과 신현대를 잇다
흥겨운 이잔치에 모십니다./with 춘향

현대무용과 이루어진 전통춘향전

너무 재미있고 멋진 무대였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