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틴파우더-바닐라맛 오가닉 플랜트 베이스 프로틴 체험해보기

상품리뷰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3. 9. 26. 13:3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집으로 오가닉 플랜트 프로틴 파우더 바닐라 맛이 도착했어요

인스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을 한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오가닉 플랜트 베이스 프로틴 파우더는

두가지 맛으로 

초콜릿맛/바닐라 맛/피넛버터맛,초콜릿 피넛버터맛/언스위트

그중에서 바닐라 맛이 왔어요

오가닉 플랜트 베이스 프로틴 파우더는

국내 유일하게 미국 농무부 USDA Organic 인증을  한제품입니다.

유전자 변형 원료를 포함하지 않은 제품으로 

인공 방부제,색소,황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완두,현미,치아씨드로 만든 100%식물성인 유기농 단백질

제품으로 저는 우유에 태워 먹었지만

물이나 아몬드밀크등에  잘 섞어서 먹으면 되요

원산지는 미국으로  미국내에서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1위

아마존에서도 1초에 23개씩 판매되는 1위 제품이라고 하니

저도 이거 먹어 보고 구입해보려고 합니다.

1일 권장 섭취량

단백질이 21g들어 있어서

물 300~350ml 준비해서 2스푼정도 넣어 먹으면 되는데

나는 파우치로 와서 물에 붓어서 흔들어서 먹기만 하면 되어서

너무 편하네요

맛은 좀 달아서 걱정했는데설탕대신 유기농 에리스리톨이 들어 있어서 당에

미치는 영향은 적다고 하네요

에스프레소 커피이랑 시럽,우유랑 초콜릿 맛 파우더를 넣어서

라떼를 만들어 먹어도 된다고 하니

담에는 초콜릿 맛을 구입해야 겠어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