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의 오트밀 김치죽을 쉽게 만들어 볼수 있어요.

요리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0. 7. 4. 10:5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오트밀 김치죽 만들기

오트밀을 좋아하는 저는 

오트밀요리를 찾아보다가

백종원과 박재범이 만드는 오트밀요리 영상을

보게 되는데 너무 쉬워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선 종이컵으로 2컵을 냄비를

담아 줍니다.

김치를 좋아하는 만큼 넣어 주면 되요.

저는 김치를 좋아해서

많이 많이 

그리고 간을 보면 되는데

국간장과 소금으로

간을 보면 됩니다.

오트밀을 준비합니다.

그런데 오트밀은 오리지널으로 준비해야겠죠?

 

오트밀을 뜯어서 

넣어 주기만 하면 

끝나는 요리입니다.

죽이 될때가지 끊여 주세요.

오트밀로 김치죽을 만들거라는 

생각을 못했어요. ㅎㅎ

저는 매운것을 좋아해서

땡초도 썰어서 

끊였어요.

마지막에 그릇에 담고

참기름을 뿌리고 위에 맛살을 얹어줘어요.

맛살 대신에 참치를 얹어 줘도 좋고

김가루도 올려줘도 좋아요.

맛도 진짜 속이 편해지는 김치죽이예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