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은 맛있는 중국음식 이비가짬뽕 다녀왔어요.

요리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0. 4. 10. 23:0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는  중국음식이 먹고 싶어서 이비가짬뽕을 먹으러 갔다 왔어요.

옛날부터 이비가짬뽕을 먹고 싶었는데 

오늘에야 먹게 되었네요.

물은 센스있게 주시더구요.

자스민차인것 같은데 확실하지 않지만

그냥 물보다 잘 넘어가네요.

흰단무지도 좋지만 배추물김치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제가 새콤달콤한 절임장아찌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우선 중국음식을 먹을 때 

필수적으로 주문하는 것이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이 나왔는데 너무 먹음직 스러워요.

하얀색 튀김옷이 기름이 너무 깨끗한것

같아서  마음놓고 먹을수 있겠어요.

부드러운 고기와 돼지고기 냄새도 안나서 

자꾸 땡기는 맛이예요.

짬뽕이 나왔어요.

맵지도 않고 기분좋게 매운맛

자극적이지 않아서 마음에 들어요.

매운맛을 좋아하다면 매운맛을 조절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밥도 같이 주는데 마무리는 밥을 말아먹으면 

최고 일것 같아요.

짜장면도 담백한 짜장면으로

이비가짬뽕의 짜장면도 맛있어요.

다음에도 또 올게요. 이비가 짬뽕

오랜만에 온 중국음식점  이번선택은 

틀리지 않아서요.

울산우정혁신점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