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남 알프스 8봉중 눈꽃산 덕유산 부럽지않아 천황산재약산 도전

운동

by 긍정적이고 사랑스런 혀니 2024. 1. 21. 19:4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저는 주말에 알프스8봉달성하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근데 어제 하루종일 비가 와서. 오늘 천성산 가는 운행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 아침에 비가 그쳐서  천성산케이블카를 타기 위해서 출발했어요 근데 아침7시에 출발하는데 까마귀 떼들이 길조인거죠?

까마귀떼

차를 삼호 연안 주차장에 세워 두고 한차로 얼음골 케이블카를 향해서 출발했습니다.
케이블카 타는 곳까지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40분 정도

8시쯤 도착했는데 벌써 얼음골 케이블카 주차장은 만차이네요
그래서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비는 6000원
 

 

차를 세워두고 매표소에   들어오니 사람들이 너무
놀랐어요

케이블카 왕복 대인 16,000원/청소년 14,000원/소인 13000원

케이블카 왕복이용권을 구입하고
9시15분 출발

 
1시간 기다리는 동안. 고구마랑 식빵으로 배를 채워 봅니다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데 눈이 와서 온통  눈꽃이라서 탄성이 나왔어요

 

케이블카에 내리자 온통 눈이라서 너무 기뻤답니다

 우선 도착해서 아이젠을 끼고 출발

 출발하기전에 사진 찍는데 30분정도 걸리것 같아요

눈이 너무 많이 와서 뽀드득뽀드득 소리가 너무
좋았어요

드디어 천황산 도착
천황산 인증 하고 다시  재약산으로 고고

 

눈이 많이 오니깐 칠뻑하지 않아서 더 산오르기가 좋았어요
춥지도 않고 너무 날을 잘 잡은것 같아요

중간에 눈사람을. 만드는신분도 있더라구요
대단하죠,
그래서 사진 한껏 찍어봅니다

재약산은. 고지가 좁아서 사진 찍기에 너무 좁아서
셀카로인증하고 내려왔어요

 

 

샘물평원에서 간식을 우선 먹고
점심은 하산해서 먹으려고
다시 출발
케이블카는 오후 4시 50분까지 운행

눈꽃산이 너무 예쁜 천황산재약산
덕유산이 부럽지 않네요

 하산하고 순두부찌개와마늘보쌈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마무리는 막걸리가 아니라 숭늉으로ㅎㅎ

 

 

https://youtu.be/DpF6l8hd7kk?si=IOD-kRc__kIt5RbQ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